공지사항

2018-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조회: 511
글쓴이 : 최고관리자 2018년 2월 12일 PM 6:22

 2018학년도 제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을 아래와 같이 수납하오니 기한내에 납부바랍니다.

 

≈ 아 래 

1. 납입기간 2018년 2월 19(월) ~ 2월 23(금→ 5일간

2. 납입장소 신한은행우리은행부산은행경남은행 전국 각 지점

3. 참고사항 부득이한 사정으로 등록기간 내에 완납이 어려우시면 유예제도나 분납제도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납 및 유예 신청기간 등록기간 이내)

분납제도 등록기간 내에 반액을 납부하고 잔액은 2개월 내 (4월 20)에 납부하여야 함.

(장학금 미수혜 전액 납부자의 경우 3개월 내까지 4회 분납 가능)

① 분납신청 방법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후 분납신청 → 경리과 확인 → 분납 고지서 전산 출력 후 납부

(신청 다음날부터 신한은행 가상계좌로만 납부 가능함)

신입생의 경우 기존 방식대로 학교 방문하여 학과장 추천서 작성하여 경리과 방문 제출

            나유예제도 실직이나 부도 등으로 가계 곤란한 학생이 유예신청서에 지도교수의 견을 작성하고 보호자가 날인하여 등록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1개월 이내(3월 20)에 전액 납부해야 함.

             (제출처 김해캠퍼스는 학생서비스센터 및 각 대학원 행정실개금캠퍼스는 의과대 행정실)

            * 신입생의 경우 유예신청 불가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안내

                  ① 개요 학생 개인별로 계좌번호를 부여하여 등록금 및 학생회비를 모든 금융매체(인터넷뱅킹텔레뱅킹 등)를 통하여 납부할 수 있는 제도

                  ② 납부방법 송부된 등록금통지서 또는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면 등록금통지서 출력에서 개인별 계좌번호를 확인하여 송금한 후등록관리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서를 출력할 수 있음

               (납부 다음날 오후부터 가능)

.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개강 전까지 단과대학 행정실에 휴학절차를 취하여 주시기바라며개강 이후에는 미등록자는 휴학할 수 없음

 

    4. 정규학기 초과자 등록금 납부 방법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확인서를 지참하여 경리과에서 통지서 재발급하여 납부(수강신청확인서 팩스발송 가능하면 전화로도 신청가능)

 

      5. 등록금통지서는 2월 12일부터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인터넷으로 발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