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학년도 수강변경 및 취소기간 안내 조회: 228
글쓴이 : 최고관리자 2017년 3월 3일 PM 3:18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에 수강신청을 정상적으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일정 :

     1) 수강신청 변경 : 2017. 3. 2(목) 09:00 ~ 3. 8(수)

     2) 수강신청 취소 : 2017. 3. 30.(목)  09:00 ~ 3. 31.(금)

  2. 수강신청 변경 방법

  1) 학생이 직접 인제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신청 변경하여야 합니다.

  ※ 전산경로 : 인제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강신청

    

3. 유의사항

수강변경 완료 후, 최종 수강신청 확인서를 출력하여 학기말까지 보관하여야 합니다.

(수강신청 관련 민원 발생 시 증빙자료로 활용됨)